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주문/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가능할까요?

    고객센터 및 1:1채팅하기로 문의주시면 변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이 출고전이라면 즉시 변경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고후로 배송중인 상태라면 변경이 까다롭습니다.
    해당건은 인천도착 후에 통관상태에서 별도로 변경요청을 해야되며, 주소 변경까지 1~2일정도 소요되십니다.
  2. Q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되나요?

    와인허브는 해외결제만 가능한 사이트이지만,
    한국의 여러 카드사는 해외결제시에도 무이자할부를 하실 수 있게끔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내부에 카드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외직구 결제시 무이자 혹은 부분할부 게시판을 참고하시어

    무이자 할부 카드사/기간 확인 방법
    1. 상품 페이지 내에서 무이자 할부 정보 확인
  3. Q결제 후에 판매가격이 많이 다운되었는데 다운 된 가격으로 재결제는 불가한가요?

    와인허브는 현지 오프라인 도소매 매장과의 재고와 가격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재고 현황과 환율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구매 시점 기준의 가격으로 발주가 진행되므로 차액에 대한 환불 또는 재결제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재구매를 하신 경우, 업데이트된 재고 현황과 가격으로 재발 주가 진행되므로 기존 주문과 상관없이 품절 확인될 수 있습니다.
  4. Q주문 후 수량변경을 하고 싶어요.

    결제 이후에 주문하신 상품의 수량변경은 고객센터 및 1:1 채팅하기로 문의주셔야 변경을 도와드립니다.
  5. Q계속 주문접수 상태인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확인 완료 후 주문 상태는 "입금 확인" 으로 변경되며, 결제 3시간 경과 후에도 "주문 접수" 상태라면 고객센터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6. Q원화로 무통장 입금 가능할까요?

    와인허브는 해외법인으로서 한국에 소재한 은행의 한국계좌가 없으므로, 원화로의 무통장 입금은 불가능합니다.
    대신 와인허브의 일본 은행계좌로 해외송금은 가능하십니다.

    SBJ 은행
  7. Q해외송금 가능할까요?

    해외결제시 나가는 카드사 수수료 및 고환율로 아까우시다면,
    와인허브의 일본 은행계좌로 해외송금 가능하십니다.

    * 은행 및 해외송금업체에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 중개수수료, 수취수수료는 모두 송금인 부담입니다.
    *수취수수료를 와인허브 수취인 부담으로 선택해서 보내주실 경우, 수취수수료를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송금전에 아래 계좌정보 확인부탁드리며, 송금완료후에는 고객센터 및 1:1문의로 내역 첨부하여 전달부탁드립니다.